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받은 스티커의 반품 / 교환 / 환불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작성자 부치자닷컴 (ip:)
  • 작성일 2010-03-10 23:2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286
평점 0점

 

답변 :

 

안녕하세요? 부치자닷컴 입니다..



저희  '부치자닷컴' 은


스티커를 미리 제작해놓지 않고 고객님의 주문 및 결재가 이루어지면 주문내용을 보고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크기 및 색상 등 내용에 따라 제작 ㅡ> 발송하는 주문제작시스템 으로 운영됩니다..


즉, 공산품처럼 미리 생산해놓고 주문들어오면 포장해서 발송하고...


반품이 들어오면 재포장해서 다른분께 판매하고 하는 방식이 아닌



고객님 주문내용에 따라


고객님만을 위해서 제작 ㅡ> 발송하는


주문제작시스템 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고객님 이외의 다른분들께 재판매가 어려운 관계로


반품 / 교환 / 환불이 어려운것이니


구매에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한  


고객님 주문내용에 따라 제작 ㅡ> 발송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자유게시판' 및  '이용안내 FAQ' 게시판에 '요일별 배송스케줄 안내' 를 공지드리고 있으며


반품 / 교환 / 환불이 어려운 이유 때문에...


모든 상품의 '상품상세설명' 페이지에 그 내용을 명기하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부치자닷컴' 은 미리 제작해놓은 스티커가 없이


고객님 주문내용에 따라 제작 ㅡ> 발송하므로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 : 

주문제작시스템이므로 제작된 스티커가 주문내용과 다른 경우

이미 받으신 스티커는 반송할 필요없이

폐기 처분하시거나 다른곳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용과 다른 스티커를 알려주시면 다시 제작해서 재배송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ㅡ> 부치자닷컴 <ㅡ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