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받는 스티커에 하자 또는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부치자닷컴 (ip:)
  • 작성일 2014-04-07 13:20: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86
평점 0점

 

ㅡ 배송받은 스티커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인한 재배송 요청의 경우 ㅡ


 

'부치자닷컴'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스티커과 다른 스티커를 받으셨거나 스티커에 하자가 있는 경우

 

스티커를 받으신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다음의 안내에 따라 ㅡ> 재발송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


 주문제작시스템으로 운영되므로 이미 받으신 스티커는


 반송할 필요없이 폐기처분하시거나 다른곳에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ㅡ 다 음 ㅡ

 


1. 스티커를 받으신날의 기준

 

배송업체 전산에 기록된  [배송완료일] 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재발송 요청 절차

 


스티커를 받으신 후 스티커 오배송 또는 하자를 확인하셨을 경우


배송받으신 스티커를 사진촬영하여 부치자닷컴 [자유게시판] 에 사진파일을 올려주시고


하자 또는 오배송내용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부치자닷컴' 제작과정의 하자 여부를 확인한 후


주문하신 내용과 동일한 내용의 스티커를 재배송해드립니다.

 


이때 재배송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배송비는  '부치자닷컴' 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스티커를 이미 붙이신 경우에는 재배송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스티커를 받으신 후 부착전에 고객님께서 주문주신 내용과 동일한 스티커가


배송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중 스티커와 관련된 사항은  '별도주문제작' 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 페이지에 내용은 '부치자닷컴' 쇼핑몰에 등록된 모든 스티커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는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도 명기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ㅡ> 부치자닷컴 <ㅡ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